- 동영상 재상을 위한 창이 뜨지 않거나, 아무 반응이 없는 경우
1. 크롭브라우저 화면 오른쪽 상단 [ ] 아이콘 클릭 - [설정] 메뉴로 이동
2. 설정 페이지 좌측 - [보안 및 개인정보 보호 ] 클릭 - 중앙 페이지 [ 사이트 설정] 클릭
3. [팝업 및 리디렉션] - 클릭
4. [ 사이트에서 팝업 전송 및 리디렉션 사용할 수 있음] 선택
본 사이트는 동영상 보안 설정 및 최신 기술을 적용한 웹 서핑을 위해서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 업데이트를 권장합니다.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회원분께서는 익스플로러 11버전 이상 버전의 이용을 권장드리며
하위 버전의 경우 업데이트를 원하시면 아래 주소로 이동하여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용하시는 브라우저 버전이 익스플로러 11 이상인 경우에도 동영상이 보이지 않는 경우
아래 설정을 참고하여 설정부탁드립니다.
1. 브라우저 오른쪽 상단 설정(톱니바퀴) 메뉴를 클릭 후 인터넷 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옵션창이 열리면 고급탭을 선택 후 [보안]설정에서
TLS 1.0 사용
TLS 1.1 사용
TLS 1.2 사용
3개 옵션을 사용 체크를 해주신 후 브라우저를 재실행주십시요.
위 설정에도 학습 동영상 실행이 잘 안될 경우 불편하시겠지만
아래 링크를 이용하여, 크롬 브라우저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